안녕하세요.
출산 전 베이비페어에서 이레아이맘 상담 받은 후 계약했었습니다.
예정일보다 일찍 출산했고, 조리원 사정상 조기퇴소를 하게 되어 급하게 연락드렸는데 다행히 원하는 날짜에 가능하다고 해주셨어요.
막막했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는 3주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였고 이위숙 관리사님을 만나게 되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되고자 후기를 남깁니다
우선 이위숙 관리사님께서 아기를 너무너무 예뻐해주셨어요.
아기가 쇄골 미세골절이라 조심해야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아기를 다룰 때 엄청 조심스럽게 대해주시더라구요.
아기 bcg접종, x-ray 촬영 등 병원도 여러차례 방문했는데 관리사님 덕분에 수월하게 병원 진료도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든든했어요!
아기가 얼굴에 태열이 올라와서 속상했는데 효과좋은 수딩젤도 추천해주시고 저보다 더 신경써주셔서 태열도 금방 가라앉았습니다.
덕분에 지금은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어요~
또 제가 모유수유를 하고 있는데 중간에 힘들어서 여러번 포기할까 고민할때마다 정신적 지지를 해주셨습니다ㅠㅠ
수유자세도 봐주시고 모유수유 하려면 잘 먹어야한다고 밥도 엄청 잘 챙겨주셨어요..
평소에 집에서 요리를 잘 안해먹기 때문에 집에 식재료가 많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있는 재료들로 늘 맛있는 반찬들을 해주셨어요.
모유수유라 담백한 음식들을 많이 해주셨는데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었습니다!
양도 넉넉하게 해주셔서 주말에도 먹기 충분할 정도로 덕분에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3주라는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갔어요.
도우미님 덕분에 저도 산후회복하는 데에 정말 큰 도움이 되었고 아기도 무럭무럭 잘 자란 것 같아요.
대구 산후도우미 업체 고민중이시라면 이레아이맘 추천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