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얼 이용후기
로그인

“맘카페 후기 많던 곳 직접 써본 리얼후기”

이진경 | 2026.06.05 | 조회 20

    안녕하세요. 

    ​출산 전 베이비페어에서 이레아이맘 상담 받은 후 계약했었습니다. 

    ​예정일보다 일찍 출산했고, 조리원 사정상 조기퇴소를 하게 되어 급하게 연락드렸는데 다행히 원하는 날짜에 가능하다고 해주셨어요. 

    ​막막했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는 3주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였고 이위숙 관리사님을 만나게 되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되고자 후기를 남깁니다 


    ​우선 이위숙 관리사님께서 아기를 너무너무 예뻐해주셨어요. 

    ​아기가 쇄골 미세골절이라 조심해야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아기를 다룰 때 엄청 조심스럽게 대해주시더라구요. 

    아기 bcg접종, x-ray 촬영 등 병원도 여러차례 방문했는데 관리사님 덕분에 수월하게 병원 진료도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든든했어요! 

    ​아기가 얼굴에 태열이 올라와서 속상했는데 효과좋은 수딩젤도 추천해주시고 저보다 더 신경써주셔서 태열도 금방 가라앉았습니다. 

    ​덕분에 지금은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어요~



    ​또 제가 모유수유를 하고 있는데 중간에 힘들어서 여러번 포기할까 고민할때마다 정신적 지지를 해주셨습니다ㅠㅠ

    ​수유자세도 봐주시고 모유수유 하려면 잘 먹어야한다고 밥도 엄청 잘 챙겨주셨어요.. 

    ​평소에 집에서 요리를 잘 안해먹기 때문에 집에 식재료가 많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있는 재료들로 늘 맛있는 반찬들을 해주셨어요. 

    ​모유수유라 담백한 음식들을 많이 해주셨는데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었습니다! 

    ​양도 넉넉하게 해주셔서 주말에도 먹기 충분할 정도로 덕분에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3주라는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갔어요. 

    ​도우미님 덕분에 저도 산후회복하는 데에 정말 큰 도움이 되었고 아기도 무럭무럭 잘 자란 것 같아요. 

    ​대구 산후도우미 업체 고민중이시라면 이레아이맘 추천드려용


  • 0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

    • 비밀글 사용 
    • 댓글등록
    Designed & System by 제로웹  ㆍTotal 1,599,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