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얼 이용후기
로그인

쌍둥이 산모가 직접 추천하는 만족도 100% 리얼 후기✨

배서린 | 2026.06.08 | 조회 13

    일란성 여아 쌍둥이 엄마입니다


    베이비페어에서 이레아이맘 알게되었고 

    대규모 업체 체계적인 시스템 산후도우미 교육등 신뢰 가는 부분이 많아 계약 하게 되었습니다

    쌍둥이는 조산 위험이 높아서 예약을 미리 받아주지 않는 업체도 꽤나 있다고 들었는데 다행이 이레아이맘은 흔쾌히 예약해 주셨답니다

    총 4주 이용 했어요 

    2.4키로로 둘다 태어났고 신생아 중환자실에 가지 않았기 때문에 8주 이용은 할 수 없었어요 ㅠㅠ 작년 기준에는 2.4키로면 업 그레이드 해서 이용할 수 있었는데 넘 아쉽습니다 

    첨엔 산후우울증 및 작년 대구 신생아 학대 사건 때문에 걱정이 많아 이모님들 오시고도 잠 도 잘 못자고 힘들었는데 제가 있건 없건 늘 사랑으로 아이들을 예뻐해즈시고 보살펴 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ㅜㅜ

    다른거 바라는거 많이 없이 아이들만 잘 돌봐주길 바랬는데 집 청소,빨래 등등 여러가지 부분에서 신경 많이 써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두분이 한팀으로 움직이면서 아이들 돌봐주시고 맛있는 식사 준비 해주시고 먹고싶은거 다 만들어주셔서 넘 잘먹었어요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ㅠ 

    아이들 건강하게 살도 많이 찌고 많이 크는데 도움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0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

    • 비밀글 사용 
    • 댓글등록
    Designed & System by 제로웹  ㆍTotal 1,599,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