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얼 이용후기
로그인

신생아 육아의 한줄기 빛! 3주 신청 강력 추천

박상은 | 2026.06.08 | 조회 20

    산후조리원에서 퇴소하고 막막했던 신생아 육아에 한줄기 빛이셨던 정홍승관리사님!
    대구지역에서 산후도우미 찾으시는 분들께 정말 진심으로 추천드리고 싶어 후기 남깁니다.
    3주를 신청하면 좋았을텐데 2주만 신청해서 너무 후회했어요.
    첫아이라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는데 아기발달, 목욕방법, 육아용품 등 다양한 정보를 주셔서
    말씀해주신대로 추천해주신 용품들 구매하여 사용하니
    아기가 한결 편안해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아기에 대한 지식이나 케어는 워낙에 잘해주셨고
    아기를 예뻐해주셔서 이것만으로도 감사했는데
    요리와 저희 집안 살림 정리까지도 조언해주시고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요리도 뚝딱 맛있게 잘하셔서 어떻게 한정된 재료들로
    이렇게 금방 맛있는 반찬을 만들어주실 수 있는지,
    그리고 어디가서 배울 수 없는 살림 팁까지 전부 배우고 싶었는데 벌써 2주가 흘렀네요.
    새벽에 아기 수유하고 재우느라 못잤던 잠을 관리사님 계실때 편안히 잘 수도 있었고
    아기 봐주시는 동안 덕분에 잠깐씩 외출도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어떤 분이 오실지 걱정스럽기도 하고,
    제가 조용한 성격이라 타인이 집에 오는 것에 대한 약간의 불안감이 있었는데
    그런 걱정들이 무색하게 너무 편안하고 좋으신 관리사님이셨어요. 
    대구 동구쪽에서 산후도우미 찾으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 0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

    • 비밀글 사용 
    • 댓글등록
    Designed & System by 제로웹  ㆍTotal 1,599,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