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는 초보맘이고 산후도우미를 할까말까 수십번수백번도 고민했습니다!
사실 신청을 한다해도 이주를할지 삼주를할지도 몰랐기 때문에 보류했다가
주변에서는 무조건 삼주를 신청하라는 말에
조리원생활을 하던 중 이레아이맘업체에 전화해 이주를 신청했습니다:)
무튼 결론은 삼주를 했어야했다!! ㅠㅠ
딱히 요청사항도 없었고 그냥 아기만 이뻐해주시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_^
박귀자관리사님이 오셨고 2주동안 너무 좋았습니다
출근 10-20분전 일찍 출근하셔서 바로 아기를 안아서 케어해주시고
집청소와 아기목욕도 하루에 한번씩 해주시고
식사를 차려주실때마다 제대로 된 집밥을 먹는 느낌이였습니다 ㅠㅠ
관리사님 덕분에 볼일도 맘편하게 다녀올수 있었습니당~
이주동안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
관리사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