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얼 이용후기
로그인

초보맘의 선택, 결론은 3주 할 걸 그랬어요!

엄희진 | 2026.06.23 | 조회 6

    우선 저는 초보맘이고 산후도우미를 할까말까 수십번수백번도 고민했습니다!  

    사실 신청을 한다해도 이주를할지 삼주를할지도 몰랐기 때문에 보류했다가

    주변에서는 무조건  삼주를 신청하라는 말에

    조리원생활을 하던 중 이레아이맘업체에 전화해 이주를 신청했습니다:) 

    무튼 결론은 삼주를 했어야했다!! ㅠㅠ 

    딱히 요청사항도 없었고 그냥  아기만 이뻐해주시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_^

    박귀자관리사님이 오셨고 2주동안 너무 좋았습니다

    출근 10-20분전 일찍 출근하셔서 바로 아기를 안아서 케어해주시고

    집청소와 아기목욕도 하루에 한번씩 해주시고 

    식사를 차려주실때마다 제대로 된 집밥을 먹는 느낌이였습니다 ㅠㅠ

    관리사님 덕분에 볼일도 맘편하게 다녀올수 있었습니당~ 

    이주동안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 0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

    • 비밀글 사용 
    • 댓글등록
    Designed & System by 제로웹  ㆍTotal 1,599,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