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얼 이용후기
로그인

진짜 복불복이라던데 저는 대박이었어요

박정아 | 2026.06.24 | 조회 2

    안녕하세요! 

    지난 3월 중순부터 4월초까지

    이레아이맘 산후도우미 이용 후 너무 만족스러워

    후기를 함께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처음부터 3주 연장형을 선택하였고

    대구에서 규모가 큰 업체를 찾다

    (고려사항 : 업체 규모, 직원 수, 후기 많은 곳 등)

    주변 지인 추천으로 이레아이맘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결론적으로 대대대대만족이었습니다!!


    처음 예약시에도 전화응대가 너무 친절하셨고

    출산 전후로 미리 전화로 일정 조율도 해주셨습니다.

    저는 3주동안 정상미 관리사님과 함께 했는데

    제가 초보 엄마라 육아에 대한 지식이 전무했음에도

    하나하나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육아가 막막하고 두렵다가도

    관리사님께서 알려주신 지식(?)들로 버텨냈습니다.


    관리사님께서는 항상 청결과 위생을 중요시 하셔서

    아기와 접촉하기 전에는 무조건 환복하시고 

    손세정, 마스크 착용을 꼭 하셨습니다.


    그리고 오전에 오시면 꼭 아기와 교감을 해주셨습니다.

    항상 잘 잤는지, 잘 놀았는지, 아기 컨디션을 봐주시면서

    아기에게 좋은 말씀을 매번 해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수유시간이나 트림을 시킬 때도 

    항상 아기와 눈을 맞춰주시면서 말도 걸어주시고

    아기 수면패턴이나 수유량, 분유 갈아타기 등 

    제가 고민되는 부분도 공감해주시면서 

    조언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항상 아기용품 정리정돈을 너무 잘해주셔서

    제가 미처 생각지도 못한 동선 같은 것들도 팁을 주셨습니다.


    아기 옷 빨래나 목욕 등도 매일매일 정성을 다해주셔서

    관리사님이 퇴근하시고 제가 더 손댈 곳이 없을 정도로 

    너무 깔끔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기 목욕, 똥 기저귀 갈기, 손톱깎기 등 

    모든 것들이 처음이라 너무 긴장되고 어설픈 저였지만 

    관리사님께서 하시는 걸 계속 보면서 따라하다보니

    장족의 발전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육아를 하면서 밥을 잘 못 챙겨먹었었는데

    관리사님께서 냉장고에 있는 재료 없는 재료 싹 다 모아

    맛있는 음식들을 매일 만들어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관리사님 계실 때 1차 영유아검진도 동행해주셔서

    아기 건강상태도 체크하고 외출시에 필요한 준비물들도

    꼼꼼히 챙길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관리사님 계시는 3주동안 육아 지식도 많이 터득했고

    무엇보다 아직 회복이 덜 된 제 몸 건강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정말 좋은 기억 밖에 없어서 

    후기도 더 정성껏 쓰고 싶었는데

    말주변이 없다보니 여기서 마무리해야할 것 같습니다.

    만약 둘째가 생긴다면 정상미 관리사님 꼭 다시 뵙고 싶어요~^^



  • 0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

    • 비밀글 사용 
    • 댓글등록
    Designed & System by 제로웹  ㆍTotal 1,599,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