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얼 이용후기
로그인

이분은 정말 정말 VVIP 입니다.

채윤정 | 2026.06.24 | 조회 2

    주변에 이레아이맘 추천을하여서 이번에 첫 아이를 이수정관리사님을 통해 산후관리를 받았어요.

    정말 따뜻한 분이시고 산후관리받는 저는 마음의 안식처였습니다.

    처음 오신날 아기 이름을 따뜻하게 불러주시면서 안아주시는데 그 따뜻함이 아직도 느껴져요.

    제가 갑상선저하증이 있어서 미역국을 잘 못먹어서 산후관리시 잘 먹어야한다고

    늘 단백질 가득하고 깨끗한 음식으로 대접해주시듯이 차려주셨어요. 간식도 늘 챙겨 주셨어요.

    저희 집에 음식 재료가 없을때 손수 가져오셔서 해주시기도 했어요. 찐감동 ㅠㅠ

    그리고 피곤하다고 푹 쉬라고 이야기해주시면서 전혀 신경쓰이지 않게해주시고

    이런저런 고민도 잘들어주셔서 산모인 저도 마음적으로도 케어를 받았습니다.

    아기케어는 사랑을 담아해주시고 아기 목욕할때도 아기가 불편해하지 않고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남편이 할때는..찡찡 울어요 ㅠ 무엇이 문제일까요?)

    청소와 아기빨래는 매일 깨끗하게 해주셔서 집이 늘 깨끗한 상태 유지였어요.

    아기 젖병소독기가 고장났었는데 

    관리사님이 하시는말씀이 "저 있을 때 고치시라고.. 그래야지 산모님이 편하다"

    라고 하시면서 젖병소독기 고치는 동안 관리사님이 젖병소독도 다해주시고...

    제가 몸이 안좋아서 2주를 연장했었는데 

    그 동안 감사한 추억이 많아서인지 눈물이 나더라구요.

    이수정관리사님 정말 VVIP입니다.




  • 0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

    • 비밀글 사용 
    • 댓글등록
    Designed & System by 제로웹  ㆍTotal 1,599,810